리안 스토리

CEO 인사말

ceo message

안녕하십니까. ㈜에이원의 대표 이의환입니다.

저희 브랜드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988년부터 현재까지 30년간,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미래가치를 창출해 나가기 위해 유아용품 분야에서 오직 한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지난 20년동안 Evenflo, Combi, Bebe Confort, Pali 등 전 세계 굴지의 전문 유아용품 브랜드를 수입, 유통해오며 국내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2008년에는 ‘RYAN’ (리안)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지금까지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리안이 31만 소비자가 직접 뽑아주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고 4회 째 경제매거진 포브스(Forbes)에서 실시하는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No.1 유모차’로서 업계를 리딩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고객의 미래가치와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의 미래가치는 양질의 제품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최고의 유아용품 개발을 위해 R&D 분야에 많은 시간과 금액을 투자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저소득층과 다문화 가정, 미혼모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유모차 기증 등을 통해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에이원은 2014년 노동부에서 주최하는 ‘가족친화 인증기업’을 이어오며 임직원들의 행복한 기업문화 조성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서도 아낌없는 투자와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아이 한 명, 한 명의 소중함과 부모의 아이를 향한 따뜻한 마음이 모여 행복한 미래가 완성됩니다. ㈜에이원은 아이와 부모의 꿈과 가치있는 미래를 실현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양질의 유아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고객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